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맨 인 더 다크 2', 개봉 이후 극찬 릴레이···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
'맨 인 더 다크 2', 개봉 이후 극찬 릴레이···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9.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새로운 공포 스릴러의 탄생을 알린 영화 '맨 인 더 다크 2'가 지난 1일(수) 개봉 이후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반전, 화려해진 액션 등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맨 인 더 다크 2'는 비밀스러운 과거를 간직한 소녀 '피닉스'와 함께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눈 먼 노인 '노먼'에게 의문의 괴한들이 나타나 이들의 삶을 뒤흔들고 이에 다시 깨어난 눈 먼 노인의 잔혹한 광기를 그린 공포 스릴러.

지난 2016년 개봉해 제작비 대비 16배 이상의 흥행 수익을 끌어들인 영화 '맨 인 더 다크'의 속편인 '맨 인 더 다크 2'가 개봉 이후 영화를 접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편의 10대 빈집털이범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스케일의 적이 찾아오는 것은 물론, 눈 먼 노인 '노먼'에게 가장 익숙한 공간이자 최적의 안전지대인 집을 벗어나 움직여야만 하는 상황이 펼쳐지면서 상상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한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맨 인 더 다크 2'는 전편에 비해 한층 확장된 스토리와 깊어진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관객들은 전편을 뛰어넘는 속편의 탄생에 열띤 호응을 내비치는 것은 물론, '맨 인 더 다크' 시리즈 제작에 대한 기대감을 벌써부터 내비치고 있다.

개봉 이후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숨 막히는 전개와 긴장감 간만에 본 수작", "스크린에서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몰입감을 느꼈다" 등 호평을 이어가 '맨 인 더 다크 2'를 잇는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맨 인 더 다크 2'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