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제시, '어떤X' MV 5000만 뷰 돌파··· '음악·예능·패션 다 잡았다'
제시, '어떤X' MV 5000만 뷰 돌파··· '음악·예능·패션 다 잡았다'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9.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제시(Jessi)가 '어떤X' 50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제시의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디지털 싱글 '어떤X (What Type of X)' 뮤직비디오는 지난 1일 조회수 5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3월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어떤X' 뮤직비디오는 3일 만에 1000만뷰, 2주 만에 2000만뷰를 넘어선 것에 이어 5000만뷰까지 기록하며 롱런 행보를 이어갔다.

'어떤X'는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와 누적 집계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TOP5에도 진입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동영상 플랫폼에서 진행된 '어떤X' 챌린지도 많은 글로벌 팬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제시는 '어떤X' 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지난해 7월 공개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최근 조회수 1억 3000만뷰를 돌파하며 '어떤X'과 함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제시는 SBS 모비딕 채널 '제시의 쇼!터뷰'도 1년 넘게 진행하며 유튜브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제시의 쇼!터뷰'는 매 에피소드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셀럽들의 섭외 1순위 콘텐츠로 꼽힌다. 

제시는 현재 tvN '식스센스2'에서도 당당하면서 털털한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중이다. 제시의 활약들은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인스타그램 속 다양한 패션들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시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을 잇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제시가 앞으로도 어떤 행보를 펼쳐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