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양요섭, '브레인' MV 티저 공개··· 감미로운 멜로디+고음 폭발
양요섭, '브레인' MV 티저 공개··· 감미로운 멜로디+고음 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양요섭이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BRAIN (브레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13일 양요섭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Chocolate Box (초콜릿 박스)' 타이틀곡 'BRAIN (브레인)'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양요섭의 걷고 있는 모습이 실루엣으로 등장한다. 이어 무표정한 양요섭이 비춰지다가 갑자기 천둥소리와 함께 분위기가 반전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타이틀곡명 'BRAIN'과 더불어 음원 일부도 처음으로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짧게 흘러나왔지만 양요섭의 시원한 고음과 감각적인 멜로디가 돋보여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양요섭은 솔로 데뷔 후 9년여 만의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둬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콘셉트 포토부터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BRAIN' 뮤직비디오 티저에선 트렌디한 매력을 선사한 양요섭이 이번 정규앨범으로 얼마나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양요섭 첫 정규 앨범 'Chocolate Box'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