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50 (화)
트와이스, 'The Feels' MV 티저 최초 공개··· '첫눈에 반했다'
트와이스, 'The Feels' MV 티저 최초 공개··· '첫눈에 반했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27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데뷔 첫 영어 싱글의 타이틀곡 'The Feels (더 필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The Feel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호기심을 안고 초대장을 열었고, 프롬 파티 "The Feels"에 안내하는 내용이 드러났다.

또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파티에 가기 전 메이크업을 고치는가 하면 향수를 뿌리는 등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해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신곡 'The Feels'는 빠른 템포의 디스코 팝 장르로 그루브한 베이스 사운드와 디스코 신스 비트 등이 결합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트와이스는 첫눈에 반했을 때의 설레고 행복한 감정을 담아 노래한다.

트와이스는 발매 당일(현지시간) 미국 NBC의 유명 방송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신곡 'The Feels' 무대의 첫 선을 보이고, 10월 6일(현지시간)에는 ABC의 인기 프로그램 'GMA3: 왓 유 니드 투 노'(GMA3: What You Need to Know)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한편, 트와이스의 영어 신곡 'The Feels'와 뮤직비디오는 10월 1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1일 0시에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