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6:07 (수)
골든차일드, '따라(DDARA)' 스페셜 비디오 공개··· '감성+리드미컬'
골든차일드, '따라(DDARA)' 스페셜 비디오 공개··· '감성+리드미컬'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10.0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스페셜 트랙 비디오로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지난 1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스페셜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페셜 트랙 비디오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따라'와 수록곡 '오아시스(OASIS)'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한층 더 넓어진 골든차일드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따라'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뉴잭스윙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훅이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이장준과 태그(TAG)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나를 믿고 따라와(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인 '따라'로 풀어내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 노래다.

또 태그가 프로듀싱팀 AIMING과 함께 만든 '오아시스'는 감성적인 무드의 신스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힘들고 지칠 때 안식처가 돼준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사막의 유일한 쉼터인 오아시스에 빗댔다.

스페셜 트랙 비디오를 통해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 골든차일드는 '따라'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과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가을 가요계 지각변동을 일으킬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