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픽시, 새 앨범 'TEMPTATION' 콘셉트 티저 공개··· 다시 시작되는 유혹
픽시, 새 앨범 'TEMPTATION' 콘셉트 티저 공개··· 다시 시작되는 유혹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10.0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컴백을 앞둔 '콘셉돌' 걸그룹 픽시(PIXY, 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가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 발매를 앞두고 메인 타이틀곡 'Addicted'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엘라, 수아, 샛별, 디아, 다정, 로라의 순서대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영상 속에는 투명한 막에 갇혀 혼란스러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세계관 속 이야기와 과연 어떤 연관이 있는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콘셉트 티저 속 멤버들의 오묘한 표정이 픽시의 세계관에 초대된 팬덤 윈시(WINXY)에게 더 큰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어 세계관의 세 번째 이야기이자 챕터의 마지막을 어떻게 장식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픽시는 'TEMPTATION' 발매에 앞서 세계관 공개, 하이라이트 메들리, 팬 헌정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공개해 팬들에게 색다른 유혹을 선사했으며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티저 역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기에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있다.

아울러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데뷔 앨범 'With My Wings', 첫 번째 미니 앨범 'BRAVERY'에 이어 다시 한번 파격적인 콘셉트를 예고했기에 K-POP 팬들에게 글로벌 아이돌로서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관과 독특한 콘셉트로 사랑받는 픽시는 오는 10월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2nd Mini Album ‘TEMPTATION'을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선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