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시크릿넘버 수담, 'Fire Saturday' 개별 티저 첫 공개··· 인형 같은 비주얼
시크릿넘버 수담, 'Fire Saturday' 개별 티저 첫 공개··· 인형 같은 비주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0.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수담이 눈부신 비주얼을 선사했다.

12일 시크릿넘버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개별 티저의 주인공은 수담이었다. 이미지 속 수담은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트로한 분위기와 수담의 미모가 어우러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상에서도 수담의 독보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수담은 도도하게 걸으며 인형 같은 미모를 드러낸다. 그러다 신나는 사운드에 맞춰 발랄하게 춤을 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11월 공개한 싱글 'Got That Boom'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수담의 개별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지난해 5월 데뷔와 동시에 슈퍼 루키로 떠오른 시크릿넘버가 새 앨범을 통해 얼마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