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빌리(Billlie), 데뷔 전 '리아킴 디렉팅' 퍼포먼스 공개··· 정식 데뷔 '기대감 UP'
빌리(Billlie), 데뷔 전 '리아킴 디렉팅' 퍼포먼스 공개··· 정식 데뷔 '기대감 UP'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0.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 시윤, 츠키,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가 퍼포먼스로 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빌리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그룹명을 정식으로 발표하고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빌리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룹명 발표 전부터 빌리는 다양한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이며 멤버들의 실력을 입증했다. 지난달 27일 문수아, 츠키, 시윤이 비욘세의 'Diva (디바)'에 맞춰 소화한 안무가 먼저 공개돼 화제를 모았고, 이달 4일에는 수현, 하람, 하루나가 선보인 카디 비의 'Up (업)' 퍼포먼스가 화제를 모았다. 두 영상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김유진, JJ 안무가와 리아킴이 전체적인 디렉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수아의 친오빠인 아스트로 문빈은 팬들과 소통 중 'Diva' 퍼포먼스 영상을 언급하며 "잘 한다. 수아가 박자감이 좋다"라고 칭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두 차례의 유닛 퍼포먼스에 이어 그룹명이 발표된 11일 오전에는 빌리 완전체의 퍼포먼스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여섯 멤버는 Ashnikko(애쉬니코)의 'Slumber Party (슬럼버 파티) (ft. Princess Nokia)'를 선곡해 고난이도의 안무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모두 담아냈다. 팀워크와 연습량이 느껴지는 군무, 개개인의 역량과 느낌을 살린 표정 연기 등이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일찌감치 팬덤 형성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Slumber Party'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5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데뷔 전인 신인으로 이례적인 높은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의 개인 직캠 영상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댄스 스튜디오인 원밀리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안무 콘텐츠에서 빌리는 실력과 매력을 모두 입증했다. 정식 데뷔 전부터 한 팀다운 빌리의 합이 이들의 본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빌리는 윤종신, 하림, 정인, 홍자, 민서, LUCY 등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들과 실력파 프로듀서 및 작가진이 소속된 '뮤지션 명가' 미스틱스토리의 음악성을 이어갈 첫 걸그룹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탄탄한 댄스 실력까지 인정 받은 빌리의 다재다능한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빌리 멤버들은 오는 11월 정식 데뷔를 위해 막바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Tag
#빌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