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25 (수)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북미 이어 대한민국 극장가 삼켰다··· 압도적 흥행에 미공개 스틸 공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북미 이어 대한민국 극장가 삼켰다··· 압도적 흥행에 미공개 스틸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0.15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이틀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및 11일 연속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흥행을 기념해 미공개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에디 브록'과 '클리터스 캐서디'의 만남, '카니지'의 새로운 모습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장면을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연쇄 살인마 '클리터스 캐서디'와 그를 단독으로 취재할 기회를 얻게 된 '에디 브록'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클리터스 캐서디'가 왜 '에디 브록'에게만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자 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에디 브록'을 담은 스틸은 그가 파헤치게 될 ‘클리터스 캐서디’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특히 이 과정에서 '베놈'이 심비오트만의 능력을 이용해 '에디 브록'의 조사를 도울 것으로 알려져 둘 사이의 케미스트리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으로 공개된 스틸은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의 압도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몸의 일부를 '카니지'로 변신시킨 '클리터스 캐서디'의 새로운 모습부터 강렬하게 포효하는 '카니지'의 완전한 모습까지 '카니지'의 완벽한 비주얼을 담은 스틸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짧은 러닝타임에 빠른 전개와 액션이 좋다", "전투 씬 진짜 대박", "너무 재미있게 봤다. 쿠키는 진심 대박" 등 짧은 러닝타임에 휘몰아치는 스펙터클 액션의 재미가 스트레스를 날린다는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이틀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베놈'과 '에디 브록'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와 모두를 놀라게 할 쿠키 영상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 이번 주말 어떤 흥행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 (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 (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극장가를 장악한 화제의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