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트와이스, ‘YES or YES’로 돌아온 ‘답정너’ 소녀들··· “YES로 답해주세요”
트와이스, ‘YES or YES’로 돌아온 ‘답정너’ 소녀들··· “YES로 답해주세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1.0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YES or Y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일 강서구 KBS아레나홀에서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트와이스는 타이틀곡 ‘Yes or Yes’의 무대와 뮤직비디오 , 앨범 재킷 메이킹 영상 등을 선보였으며, 일본 정규 1집 타이틀곡인 ‘BDZ’ 무대도 선보였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트와이스 나연은 1위에 대한 취재진들의 질문에 “1위도 하고 더 많은 분이 좋아해 주면 감사하겠지만, 1위를 하지 못해도 실망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트와이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되었으며, 이 중 3·4·5번 트랙인 ‘LALALA’, ‘YOUNG&WILD’, ‘SUNSET’은 사전에 공개된 것처럼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 9월 ‘Dance The Night Away’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며 9개 앨범 모두 억대뷰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Likey’가 3억뷰, ‘TT’가 4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5일 ‘치어업’ 역시 3억뷰를 넘기면서 흥행의 가도를 이어가도 있어 ‘YES or YES’가 10연속 히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TWICE) 여섯 번째 미니 앨범 ‘YES or YES’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