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9:02 (화)
대전서 ‘LBMA 글로벌 오디션 시즌4’ 개최··· 중부권 최대 이벤트
대전서 ‘LBMA 글로벌 오디션 시즌4’ 개최··· 중부권 최대 이벤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6.2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차세대 스타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키즈스타를 찾는 서바이벌 오디션 ‘LBMA STAR 글로벌 오디션 시즌4’가 대전에서 열린다.

이날 ‘LBMA STAR 글로벌 오디션 시즌4’와 함께 부대행사로 스타포커스가 주최하고 LBMA STAR가 주관하는 스타포커스 스타상 시상식 역시 함께 진행된다.

수상의 영광은 KBS 공채 23기로 뽀로로의 성우로 잘 알려진 성우 및 뮤지컬 배우 이선이 성우 부문 최우수 연기대상을 수상 받을 예정이며, MBC예능 ‘세바퀴’에서 40대 비라는 애칭으로 대한민국 키즈맘 들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탤런트 이정용이 만능엔터테이너 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또 걸그룹 크레용팝의 전 멤버 금비(송보람)가 신인배우 상, 걸그룹 배드키즈와 에이데일리, 트로트계의 아이돌 희로애락, 가수 이한들, 키즈걸그룹 솜사탕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을 예정이다.

LBMA STAR에 따르면 대전에서 치뤄지는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균형적 교육발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얻어주는 것이 목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LBMA STAR 글로벌 오디션 시즌4’는 오는 7월3~4일 이틀간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호텔 ICC 컨벤션센터 및 더제이 뷔폐에서 치뤄진다.

[사진=LBMA STAR 제공]

 

 

Tag
#LBM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