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MBC ‘숨바꼭질’, 호기심 불러 일으키는 티저 공개
MBC ‘숨바꼭질’, 호기심 불러 일으키는 티저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7.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MBC ‘숨바꼭질’이 긴장감 넘치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월11일, ‘이별이 떠났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이유리, 송창의 주연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에서 수풀 사이에 숨어있는 이유리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어둠 속에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송창의의 강렬한 눈빛이 뭇사람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두 장의 티저 이미지는 ‘숨바꼭질’이라는 작품 제목과 어우러져 드라마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 이유리와 아역배우들이 등장해 뒤바뀐 운명과 연결된 과거의 실마리를 암시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숨어서 이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또 다른 시선이 드라마의 진행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MBC 드라마 ‘숨바꼭질’은 ‘터널’, ‘크로스’ 등을 연출한 신용휘 PD와 ‘두 여자의 방’, ‘사랑해 아줌마’ 등을 집필한 설경은 작가의 야심작으로 오는 8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4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