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효린, 새 싱글 ‘BAE’로 ‘초고속 컴백’… “팬들에게 주는 여름 선물”
효린, 새 싱글 ‘BAE’로 ‘초고속 컴백’… “팬들에게 주는 여름 선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8.1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효린이 13일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의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깜짝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의 배경에는 싱글 타이틀 ‘BAE’ 문구가 큼지막하게 적혀 있어 마치 패션 매거진 표지처럼 꾸며졌으며, 티저 속에서 효린은 우아한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리듬에 맞춰 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 효린의 모습을 통해 새 스폐셜 싱글 ‘BA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 ‘BAE’는 뜨거운 여름과 더욱 어울리는 시원한 템포의 곡이 될 예정으로, ‘바다보러갈래’ 활동 당시 가는 곳마다 화제를 불러 모았던 니콜 커클랜드(Nicole Kirkland) 크루 댄서들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곡이다. 

이로써 올 초 ‘내일할래(To Do List)’를 시작으로 ‘달리(Dally)’, ‘바다보러갈래(SEE SEA)’까지 싱글 3연작 프로젝트 곡을 잇달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셋업을 완료한 효린은 한 달 만에 스페셜 싱글 ‘BAE’로 초고속 컴백을 하게 됐다.

앞서 효린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십자가 모양의 커버 타투와 관련한 자신의 리얼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콤플렉스를 긍정의 마인드로 극복하고 장점으로 승화시킨 효린의 모습은 아낌없는 응원을 받았고, 효린은 이번 스페셜 싱글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효린의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브리지(bridʒ)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