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7인 7색 공원소녀,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 유닛 포토 모두 공개 완료
7인 7색 공원소녀,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 유닛 포토 모두 공개 완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8.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오는 9월 5일 데뷔하는 걸그룹 공원소녀(GWSN, 미야 서경 서령 앤 민주 소소 레나)의 7색 매력이 돋보이는 유닛 포토가 전부 공개됐다.

공원소녀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 동안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콘셉트 유닛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21일 미야, 레나를 시작으로 22일 소소, 앤, 민주, 23일 서경, 서령의 유닛 포토가 연달아 베일을 벗은 가운데, 이미지 속 공원소녀 일곱 멤버는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공원소녀 7명 모두 다른 개성이 담긴 의상과 매력적인 외모는 단번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앞서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이미지 상단에 삽입된 달(moon)이 사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신비롭게 만들었다.

한편, 공원소녀는 오는 24일 0시 ‘밤의 공원 part one’ 트랙리스트를 오픈하고 오후 2시부터 주요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