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엑소 백현X로꼬, 트렌디한 남자들의 풍성한 곡 ‘YOUNG’ 공개 초읽기
엑소 백현X로꼬, 트렌디한 남자들의 풍성한 곡 ‘YOUNG’ 공개 초읽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08.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과 SKT의 컬처 브랜드 ‘0’(영)이 함께 선보이는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두 번째 신곡 ‘YOUNG’(영)이 발매 전부터 화제다.

엑소 백현과 힙합 래퍼 로꼬가 호흡을 맞춘 ‘YOUNG’은 무게감 있는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곡이다.

백현은 “래퍼와 합작은 처음이라 기대됐고, 굉장히 설렜다”고 했고, 로꼬는 “곡의 멜로디와 백현의 목소리에 끌려 참여했다. 아주 신선한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신곡 ‘YOUNG’에 백현은 “로꼬의 랩으로 곡이 더 풍성해졌다. 두 사람의 대조적인 색깔이 재미있는 감상 포인트”라고 귀띔했다. 이번 곡 랩 메이킹에 참여한 로꼬는 “내가 살아온 삶과 ‘0’ 프로젝트가 닮아 있다고 생각한다. 다르게 살아가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그 길을 계속 걷다 보면 모두가 자신을 기억해줄 것이라는 희망을 담으려 했다”라고 해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엑소 백현과 로꼬의 콜라보레이션작 ‘YOUNG’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