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NCT DREAM, 신곡 ‘Go Up’ 컴백‧‧‧티저 영상, 스케줄 표로 기대 ↑
NCT DREAM, 신곡 ‘Go Up’ 컴백‧‧‧티저 영상, 스케줄 표로 기대 ↑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8.08.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NCT 드림(DREAM)이 두 번째 미니앨범 'Go Up(고 업)'으로 컴백에 앞서 티저 영상과 스케줄 표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저녁 8시 25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 TOWN 채널에서 첫 번째 티저 영상 '드림 세리머니(DREAM Ceremony)'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밝은 분위기와 수록곡 '드리핑(Drippin')'의 음원이 나왔다.

이번 영상에 삽입된 수록곡 '드리핑'은 중독성 있는 훅과 무게감 있는 비트가 조화를 이룬 트랩 곡으로, NCT 드림이 기존에 보여준 음악과는 다른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어 공개된 스케줄 표에는 영상과 사진 티저 이미지 게재일을 공개,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8월 30일에는 ‘Go Up’ 뮤직비디오가, 9월 3일에는 앨범이 공개된다.

NCT 드림의 새 미니앨범 'We Go Up(위 고 업)'에는 '드리핑'을 비롯해 ‘Go Up’ 등 총 6트랙이 수록돼있다.

이번 앨범은 오는 9월 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