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대한민국은 지금 첫사랑 신드롬, ‘너의 결혼식’ 150만 돌파··· 2위는 '상류사회'
대한민국은 지금 첫사랑 신드롬, ‘너의 결혼식’ 150만 돌파··· 2위는 '상류사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9.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대한민국을 첫사랑 신드롬에 빠뜨리고 있는 영화 ‘너의 결혼식’이지난 31일 개봉 10일 만에 150만 관객을 돌파해 지속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게 호평을 받던 영화 ‘상류사회’가 개봉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영화다.

‘너의 결혼식’은 개봉 6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 대표적인 국내 로맨스 흥행작인 수지와 이제훈의 ‘건축학개론’ 흥행 속도를 앞지르며 로맨스 영화사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박스오피스 2위는 부부 버전의 ‘내부자들’이라는 이야기와 함께 청불임이도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상류사회’가 3위는 실종된 딸을 찾기 위해 SNS에 남겨진 단서를 추적하는 새로운 형식의 스릴러 영화 ‘서치’가 차지했다.

한편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물괴’, ‘명당’, ‘안시성’, ‘협상’, ‘원더풀 고스트’ 등 다양한 장르의 한국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너의 결혼식’, ‘상류사회’, ‘서치’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