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라이징 스타 한현민, 코카콜라x폴햄 콜라보 스타일로 멋 내
라이징 스타 한현민, 코카콜라x폴햄 콜라보 스타일로 멋 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8.09.1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모델로, 그리고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라이징스타로 불리는 한현민이 명동에 나타났다.

14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폴햄x코카콜라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열린 포토 행사에 모델 한현민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진행했다.

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글로벌 브랜드인 ‘코카콜라(Coca-Cola)’와 만나 개성 있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였고, 최근 라이징 스타인 한현민을 모델로 위촉했다.

폴햄과 코카콜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소비자들에 오랜 사랑을 받은 두 브랜드가 서로의 헤리티지와 건강한 이미지, 시그니쳐 컬러를 최상의 조화로 담아낸 폴햄의 새 컬렉션 라인이다.

개성 있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며, 코카콜라 시그니쳐뿐만 아니라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진 폴라베어 아트웍 등을 사용해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 매장인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는 콜라보 라인의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이 준비되어있다.

이 외에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전국 12개 점에서 콜라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폴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