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5:04 (금)
엔플라잉 유회승-멜로망스 정동환, 작곡가 김형석 프로젝트 앨범으로 콜라보 진행
엔플라잉 유회승-멜로망스 정동환, 작곡가 김형석 프로젝트 앨범으로 콜라보 진행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09.2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수습기자] 그룹 엔플라잉 멤버 유회승이 작곡가 김형석의 프로젝트 앨범 ‘김형석 with Friends’의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김형석 with Friends’는 음악과 팝아트 그리고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라는 특별한 시도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앨범이다. 빅스 켄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탄탄한 보컬과 작사, 작곡 실력까지 모두 갖춰 주목받고 있는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리스트 유회승이 참여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유회승과 함께 첫 번째 앨범에도 참여한 멜로망스 정동환이 편곡자로 나서 김형석의 대표적인 명곡인 나윤권의 ‘기대’를 리메이크한다.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새로운 느낌의 ‘기대’를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어제(27일) 자정 케이튠 콜렉티브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카툰 ‘어른 가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팝아트 작가 오조(O.ZO)의 컬래버레이션 아트웍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엔플라잉 유회승과 멜로망스 정동환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 #2 유회승(N.Flying) x O.ZO’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는 물론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