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에이핑크 정은지, 청춘 향한 메시지 담은 신곡 ‘어떤가요’ 공개··· ‘가을 감성 물씬’
에이핑크 정은지, 청춘 향한 메시지 담은 신곡 ‘어떤가요’ 공개··· ‘가을 감성 물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10.1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에이핑크(Apink)에서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정은지가 오늘(17일) 오후 6시 미니 3집 ‘혜화’ 신곡 ‘어떤가요’를 통해 솔로로 컴백한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17일 낮 12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정은지 ‘혜화역’ 채널을 통해 정은지 미니 3집 ‘혜화’의 트랙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타이틀곡 ‘어떤가요’와 수록곡들의 미리듣기와 여상이 공개됐다. 영상속 정은지의 따뜻한 감성이 더해진 수록곡들이 곧 공개될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인 ‘어떤가요’는 가족을 떠나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정은지의 노래이다. 가족의 집을 떠나 홀로 생활하며 느끼는 정은지의 감정선에서 출발한 ‘어떤가요’는 ‘나의 살던 곳, 그곳은 지금 어떤가요’라며 나지막이 물으며 부모님을 향한 그리움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음반의 첫 장을 여는 곡 ‘별 반짝이는 꽃을 위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온다는 위로의 가사를 담은 ‘계절이 바뀌듯’, 언제쯤이면 내가 살고 있는 이 상자를 깨고 나갈 수 있을까 하는 재미있는 내용을 담은 ‘상자’, 상대방을 기다리며 애태우는 감정을 귀엽게 녹여낸 ‘신경 쓰여요’, 비 오는 날과 어울리는 어쿠스틱 감성의 곡 ‘B’, 지친 하루에 멍하니 있는 직장인들을 위로하는 곡 ‘김비서’, 지난 콘서트 때 공개했던 자작곡 ‘새벽’까지 총 8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미니 3집 ‘혜화’는 정은지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그간 갈고 닦은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선보인 음반으로 26살의 정은지를 녹여내 더욱 의미가 깊다. 프로듀서 범이낭이(BEOMXNANG)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 소수빈 등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음반 작업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은지는 17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미니 3집 ‘혜화’의 신곡 ‘어떤가요로 컴백해 독보적인 여자 솔로 아티스트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