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마크X조이, ‘오늘의 탐정' OST 콜라보로 기대감 UP··· '특급 케미' 예고
마크X조이, ‘오늘의 탐정' OST 콜라보로 기대감 UP··· '특급 케미'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0.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와 NCT 마크가 KBS2 '오늘의 탐정' OST '나라는 꿈'에 함께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의 탐정' OST Part.6 '나라는 꿈'은 다일(최다니엘)과 여울(박은빈)이 서로를 향하는 마음을 아련하게 담아낸 곡으로 슬퍼하는 연인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다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에 가녀리고 아련한 조이의 목소리와 중저음의 묵직한 마크의 랩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두 사람의 호흡이 돋보인다.

앞서 조이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 OST에 참여해 특유의 맑은 보이스와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마크 또한 헨리와 함께 부른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니 맘에 들어갈래'를 비롯해 박재정과 함께한 'Lemonade Love', 시우민과 함께한 'Young&Free' 등 남자 가수들과 좋은 호흡을 보여준 가운데 조이와는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레드벨벳 조이와 NCT 마크가 참여한 '오늘의 탐정' OST Part.6 '나라는 꿈'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