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비긴어게임’, 게임 좀 하는 김희철-기욤패트리가 열광한 이유는?
‘비긴어게임’, 게임 좀 하는 김희철-기욤패트리가 열광한 이유는?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8.10.2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금요일 밤에 찾아오는 색다른 세대 공감 게임 프로그램 MBC ‘비긴어게임’이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게임에 푹 빠진 MC 6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게임 도중 이들이 절규하고 열광하는 모습은 게임을 전혀 모르는 사람도 관심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흥미를 끌고 있다.

‘비긴어게임’은 출연자들이 직접 게임을 해보고 게임과 관련된 추억이나 역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신개념 게임 프로그램이다.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게임부터 최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다룬다.

이뿐만 아니라 연예계에서 ‘게임 좀 한다’는 게스트가 출연해 이들의 숨겨진 게임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제 게임 고수와 흥미진진한 대결도 펼친다.

MC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신동, 개그맨 김준현, 전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 B1A4 공찬과 베리굿 조현이 합류해 ‘게임 케미’를 발산하며 전 국민을 게임에 ‘입덕’시킬 예정이다.

한편 신개념 세대 공감 게임 프로그램 MBC ‘비긴어게임’은 오는 11월 2일(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비긴어게임’ 티저 예고편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