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손동운X서령, 겨울 느낌 물씬 ‘물들여줘’로 깜짝 콜라보 ‘14일 공개’
손동운X서령, 겨울 느낌 물씬 ‘물들여줘’로 깜짝 콜라보 ‘14일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0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공원소녀(GWSN) 리더 서령이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다.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 MC로 출연하면서 공원소녀와 선후배 인연을 맺었던 손동운이 서령과 함께 음원으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 

6일 공원소녀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은 “서령과 손동운이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물들여줘’가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물들여줘’는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멜로디와 사랑을 다룬 가사를 담은 곡으로 손동운이 직접 만들어 선물한 곡이다. 이에 청아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갖춘 공원소녀의 메인보컬 서령이 손동운과 함께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오프닝 곡 ‘Oh Lady Go Lady’ 가창에 참여해 달달하고 상큼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공원소녀의 서령과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물들여줘’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어라운드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