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6:07 (수)
FNC 겨울 시즌송 ‘It’s Christmas’ 일러스트 티저 공개··· 음원 수익 전액 기부 ‘훈훈’ 
FNC 겨울 시즌송 ‘It’s Christmas’ 일러스트 티저 공개··· 음원 수익 전액 기부 ‘훈훈’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10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윈터송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이 오는 17일 공개된다.

오는 17일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FNC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2018년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윈터송 발표를 맞아FNC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FNC LAB 일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잇츠 크리스마스’는 FNC의 음악 플랫폼 FNC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붉은 컬러를 입힌 FNC LAB 일러스트 티저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신곡은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엔플라잉 유회승의 조합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FNC LAB 첫 음원 ‘사랑했었다’에 이어 또 다시 새로운 조합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송의 음원 수익금 전액은  학교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건축 지원에 기부될 계획이라 더욱 뜻 깊은 의미를 가진다.

한편 FNC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2018 윈터송 ‘잇츠 크리스마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