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사이다 음료 모델됐다!' 노라조, 광고 모델 전격 발탁
'사이다 음료 모델됐다!' 노라조, 광고 모델 전격 발탁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12.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남성듀오 노라조(조빈, 원흠)가 꿈에 그리던 사이다 모델로 발탁됐다.

26일 소속사 마루기획 측은 "노라조가 국내를 대표하는 사이다 음료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고 감격스런 소식을 전했다.

노라조는 지난 8월 새 멤버 원흠을 영입하여 신곡 ‘사이다’로 컴백 후, 사이다를 응용한 기발한 의상과 다채로운 무대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왕성하게 활동을 펼쳐 왔다.

이에 "이 정도 했으면 사이다 CF 찍어야 한다", "사이다 회사들은 보고 있나" 등 대중의 열렬한 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를 통해 노라조는 조세호와 일일 콜라보 그룹 ‘노라조세호’를 긴급 결성, 홍보아이템으로 노라조베개를 직접 제작했고 회사 맞춤형 CM송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친 뒤 두 군데의 사이다 회사를 전격 방문하게 됐다.

특히 노라조는 각 회사 관계자들 앞에서 직접 준비해온 아이디어를 가감 없이 쏟아내는 가 하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이날 방문한 회사의 사이다를 단 번에 찾아내며 절대 미각을 뽐내는 등 연신 감탄케 하였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사이다’로 컴백 후 각종 음악 방송, 예능 프로그램 및 행사, 광고에 이르기까지 러브콜이 쏟아지며 대세 인싸 스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노라조는 계속해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JTBC 예능프로그램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