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민니, 부모님과 함께 럭셔리 일상 '그 자체'··· 韓서 한우 오마카세 즐겨
민니, 부모님과 함께 럭셔리 일상 '그 자체'··· 韓서 한우 오마카세 즐겨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2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사진=(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부모님과 한국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최근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여자)아이들((G)I-DLE) - I-LOG #15 민니의 해피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민니는 지난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국을 방문한 부모님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민니는 "엄마, 아빠가 한국에 놀러 오셨다. 오늘 부모님과 같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날 민니는 부모님과 함께 친구들에게 추천받았다는 한우 레스토랑에 방문했다. 민니는 “크리스마스니까 빨간 옷을 입었다”며 부모님의 드레스코드까지 카메라에 비췄다.

이후 우니와 캐비어를 얹은 육회, 카츠산도, 고기에 와인을 곁들여 먹으며 크리스마스 만찬을 만끽했다.

식사를 마친 민니와 부모님은 민니가 살고 있는 집으로 향했다. 세 사람은 함께 영화를 보며 딸기와 케이크를 나눠 먹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마무리했다.

한편, 민니의 집안은 태국 내 하이쏘로 불리는 최상류층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사진=(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