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연애의 참견' 5MC, 짝사랑 썰 大공개··· 듣기만 해도 설렘 지수 'UP'
'연애의 참견' 5MC, 짝사랑 썰 大공개··· 듣기만 해도 설렘 지수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3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제공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5MC가 짝사랑 썰을 공개한다. 

오늘(31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61회에서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나타나는 특징'을 주제로 시청자 참여 라이브 코너 '연참 위키'를 작성한다.

먼저 이날 주우재는 "중학생 때 같은 반 친구를 짝사랑한 적 있다. 눈도 못 마주치고 말 한 마디를 못했다. 전혀 티를 안 내서 그 친구는 몰랐을 거다"라고 고백한다. 

곽정은은 "외국에서 오래 살다 온 친구를 좋아했다. 사전 찾으면 되는데 일부러 영어 단어를 물어봤다. 25년이 흘렀는데도 아직도 그 단어를 볼 때마다 그때가 기억난다"며 추억에 잠긴다.

서장훈은 좋아하는 사람들이 생기면 "핸드폰을 열심히 확인"하는 것에 주목한다. 김숙 역시 "연예인들이 촬영 끝나자마자 바로 웃으면서 핸드폰을 보면 누가 있구나 생각한다"고 동의하면서 과거 주우재를 의심했던 상황(?)이 있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들은 과거와 달라진 방법이 있다고 말하는데, 김숙은 "요즘 스타일이다. 예전엔 다른 걸 했었다"라고 반응했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연참 위키'를 만드는 시간이 함께할 KBS Joy '연애의 참견' 161회는 오늘(31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