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나인아이, 데뷔 첫 日 단독 공연 성황리 개최中··· 신예 '퍼포먼스 맛집' 면모 발휘
나인아이, 데뷔 첫 日 단독 공연 성황리 개최中··· 신예 '퍼포먼스 맛집' 면모 발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일본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나인아이는 지난 3일부터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FCLIVE TOKYO에서 ‘2023 NINE.i LIVE EVENT in JAPAN DREAMS COME TRUE’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일본 공연은 나인아이가 지난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펼치는 해외 공연으로, 지난 3일 개막 이후 내달 26일까지 하루 1~2회차 진행된다.

나인아이는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 수록곡을 비롯해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수록곡까지 독보적인 ‘나인아이 팝’ 장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악과 고품격 퍼포먼스, 완성도 높은 무대 구성으로 열도를 수놓고 있다.

또한 K팝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선배 아이돌들의 히트곡 커버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팬 서비스로 현지 아이닌(나인아이 팬덤명)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나인아이는 이번 일본 공연을 통해 K팝을 알리며 폭넓은 해외 팬덤을 구축함과 동시에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으로 ’글로벌 핫루키‘의 입지를 단단히 할 전망이다.

나인아이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NEW WORLD‘로 정식 데뷔해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유니크한 세계관과 그림 같은 다인원 퍼포먼스, 대체불가한 에너지로 국내외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나인아이의 첫 일본 공연 ‘2023 NINE.i LIVE EVENT in JAPAN DREAMS COME TRUE’는 TIMA TICKET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