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MAVE:, 3주 만에 '쇼! 음악중심' 재출연 확정··· 팬덤 이벤트로 '퀄리티 UP'
MAVE:, 3주 만에 '쇼! 음악중심' 재출연 확정··· 팬덤 이벤트로 '퀄리티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글로벌 메타 아이돌 MAVE: (메이브)가 또 한번 지상파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달 28일 '쇼! 음악중심'에서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던 MAVE: (메이브)가 3주 만에 음악 방송 재출연을 확정 지었다. 당시 MAVE: (메이브)의 데뷔 무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경이로운 영상미로 1월 '쇼! 음악중심' 전체 무대 영상 중 가장 높은 유튜브 조회수인 24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MAVE: (메이브) 멤버들의 녹음 및 안무 연습 스틸과 '쇼! 음악중심' 출연 비하인드 콘텐츠가 추가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3주 만에 성사된 MAVE: (메이브)의 음악 방송 재출연에는 팬들의 응원 소리가 함께해 더욱 특별하다. MAVE: (메이브)는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응원법 가이드 영상을 게재하고, 전 세계 팬들로부터 응원법 이벤트 공모를 진행한 바 있다. 팬들이 직접 보내온 응원 소리가 MAVE: (메이브)의 무대를 보다 다이내믹하게 구성할 전망이다.

탄탄한 세계관과 실력을 지닌 MAVE: (메이브)는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와 타이틀곡 'PANDORA'로 다방면에서 유의미한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PANDORA'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320만 뷰를 기록 중이고,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챌린지 영상도 높은 조회수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4일부로 네 멤버 모두의 챌린지 콘텐츠가 베일을 벗었다.

또한, 응원법 이벤트와 더불어 공식 팬덤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소통 행보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메타 아이돌의 활동 영역 자체를 넓히는 MAVE: (메이브)의 파격적인 행보가 눈길을 끈다. MAVE: (메이브)의 무대와 폭 넓은 행보가 계속 많은 시청자와 K-POP 팬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MAVE: (메이브)가 출연하는 '쇼! 음악중심'은 오는 18일 오후 3시 25분 방송된다.

한편, MAVE: (메이브)는 오는 20일부터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을 통해 멀티버스 세계관에 대한 웹툰 'MAVE: 또 다른 세계'를 동시 연재하며, 색다른 소통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