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트라이비, 오늘(16일) '엠카'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격··· '퍼포먼스 맛집' 기세 떨친다
트라이비, 오늘(16일) '엠카'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격··· '퍼포먼스 맛집' 기세 떨친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음악방송에서 ‘퍼포먼스 맛집’의 진가를 발휘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늘(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의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 무대를 선보인다.

트라이비는 이날 유니크한 개성이 느껴지는 각양각색의 보컬과 스토리텔링을 녹여 낸 퍼포먼스, 환상적인 비주얼 시너지로 ‘엠카’를 접수한다.

트라이비는 지난 활동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색다른 콘셉트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성,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트라이비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지난 14일 발표한 신보 ‘W.A.Y’는 트라이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오피셜 팀 로고 변경을 시작으로 콘셉트와 장르적 변신을 꾀한 트라이비의 당당한 포부와 단단한 마음가짐을 백분 느낄 수 있다.

신곡 ‘WE ARE YOUNG’은 2000년대 유행했던 업비트 스타일을 무게감 있고 간결한 드럼과 모핑(Morphing) 된 바이닐(Vinyl) 사운드로 잘 어우러낸 테크노 팝(Techno Pop) 장르의 곡이다. ‘뭐 어쩌라고? 너무 구속하지 마! 우린 아직 어리거든!’이라는 뚜렷한 자기애적 메시지와 트라이비만의 긍정 에너지가 돋보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한편 트라이비가 출연하는 ‘엠카’는 오늘(16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