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50 (화)
TNX, '뮤직뱅크'서 업그레이드된 음악+실력으로 무대 장악···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TNX, '뮤직뱅크'서 업그레이드된 음악+실력으로 무대 장악···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7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쳐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TNX가 감성 가득한 '감성돌'로 완벽 변신했다.

그룹 TNX는 오늘(17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I Need U'와 'Love or Di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NX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음악으로 모두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했다. 'I Need U' 무대에서는 교복을 입고 청량한 분위기를 뽐냈고, 'Love or Die' 무대에서는 교복 위에 자유분방한 스트릿 패션을 더해 극과 극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중독성 넘치는 노래에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펼치며 무대를 장악했다.

'Love Never Dies'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음원 차트에서 호조의 성적을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안착하는 등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Love Never Dies'는 한터차트에서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Love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25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한편 오늘(17일)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RTBEAT(아트비트), H1-KEY(하이키), STAYC, TNX, tripleS, 강버터(Kang Butter), 남동현(Nam Dong Hyun), 라임라잇(LIMELIGHT), 박수진, 임윤성, 키(KEY), 트라이비(TRI.BE), 퍼플키스(PURPLE KISS) 등이 출연했다.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Tag
#TN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