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14 (목)
'신랑수업' 이규한, 절친 김진우와 티키타카→ 모태범, 루이강과 함께한 홈베이킹 수업 중 '기-승-전-임사랑'
'신랑수업' 이규한, 절친 김진우와 티키타카→ 모태범, 루이강과 함께한 홈베이킹 수업 중 '기-승-전-임사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이규한이 절친 김진우에게 ‘육아 일타 수업’을 받으며 ‘찐친’의 케미를 폭발시켰다.

2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2회에서는 절친 개그맨인 강재준-최성민과 ‘MZ유부남즈’ 회동을 한 ‘NEW 멘토’ 문세윤의 하루와, 이규한의 풀빌라 육아 대소동 현장이 펼쳐졌다. 또한 ‘태태즈’ 박태환-모태범은 홈베이킹 수업을 통해 미래의 신랑들에게 꿀팁을 선사하며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먼저 문세윤-강재준-최성민은 상암동 맛집에서 회동을 가졌다. 푸짐한 한 상이 차려진 가운데, 아내와의 식성 차이에 대한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흘러나왔다. 이때 강재준은 “온도차도 중요하다. 나는 열이 많은데 아내는 추위를 탄다”고 밝혔다. 이에 최성민은 “우리는 (온도차 때문이 아니라) 애가 셋이라서 각방을 쓴다. 그런데 각방이 더 애틋하다”며 희안한(?) 다둥이 비결을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이야기 중, 문세윤은 ‘신랑즈’에게 결혼 선배로서 현실 조언을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강재준은 “나는 대시를 받았다. 연애하다 보니 이 여자 아니면 안되겠더라. 이상형이 바뀌었다”며 “(신랑즈가) 이상형이 아니라도 연애 경험을 쌓았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잠시 후, ‘유부남즈 3인방’은 아내들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신랑점수를 물어봤다. 그중 최성민은 아내가 “50점”이라고 밝히자, 이유는 듣지 않고 황급히 전화를 끊어 현장을 뒤집어놓았다. 뿐만 아니라 이은형은 강재준에게 단 ‘1점’을 줬고, 이에 문세윤은 “이혼하는 사람도 10점은 주겠다”며 혀를 끌끌 차 폭소를 안겼다. 반면 문세윤은 아내로부터 “신랑점수 97점”을 받아 ‘신랑수업’ 멘토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MZ유부남즈’의 일타 수업이 유쾌하게 마무리 된 가운데, 다음으로 이규한과 51개월 조카의 풀빌라 여행 현장이 공개됐다. 이번 여행에는 이규한의 절친인 배우 김진우와 그의 40개월 딸 단희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김진우는 두 아이의 아빠다운 섬세한 육아로 이규한의 ‘육아 표본’이 돼줬다. 네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물놀이를 시작했고, 이규한은 상의까지 탈의한 채 상어놀이를 해줘 아이들에게 점수를 땄다. 하지만 이후 이규한은 “솔직히 군대 훈련소 다음으로 힘들었다”며 ‘멘붕’ 고백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함께 식사를 마친 뒤, 이규한-김진우는 잠시 이런저런 대화를 나눴다. 그러던 중 이규한은 “너는 결혼식이 하고 싶었어?”라고 물었고, 김진우는 “모정이 평생의 한이라서 내 여자는 사랑을 많이 받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싶었다. 그 한 사람이 나타났기 때문에 내 인생의 모든 걸 걸었다. 사실 지금이 제일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이규한은 “나는 아이를 어려워했다. 그런데 예전보단 편해진 것 같다. 용기가 생겼다”며 ‘신랑수업’ 특제 육아수업의 효과를 증언(?)했다. ‘멘토’ 문세윤은 “난이도 높은 수업을 혼자 해낸 것”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반면 김진우는 이규한이 신랑점수를 묻자 “빵점이다. 원래는 더 마이너스인데…”라고 답해 ‘찐친’의 티키타카를 폭발시켰다.

마지막으로 박태환은 모태범의 부름에, 그가 대표로 있는 컨디셔닝 센터에 들러 재활 운동을 함께 했다. 이후 밥솥을 하나씩 품에 안은 ‘태태즈’는 쇼콜라티에 루이강 셰프를 찾아갔다. 본격적인 홈베이킹 수업에 앞서 모태범은 “여자친구에게 깜짝 선물을 해주고 싶다”고 출사표를 던지며, 확 달라진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잠시 후, 루이강과 ‘태태즈’는 직접 가져온 밥솥으로 케이크 빵을 만들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빵을 조심스레 3등분 한 ‘태태즈’는 직접 휘핑한 크림과 딸기로 모양을 냈다. 이때도 모태범은 “사랑이가 새콤한 걸 안 좋아해서 딸기는 조금 넣는 거야”라며 ‘기-승-전-임사랑’ 모습을 보여 박태환의 질투를 유발했다. 급기야 모태범은 케이크가 완성된 뒤에도, “밥 먹으러 가자”는 박태환에게 “미안한테 난 사랑이한테 갖다 주러 가야 돼”라며 거절했다. 잠시 섭섭해진 박태환이었지만, 그 역시 자신의 조카들에게 소중한 케이크를 선물하며 훈훈하게 수업을 마무리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오늘 문세윤-강재준-최성민 결혼 토크 티키타카 대박! 빵빵 터졌어요”, “이규한 씨 달라진 모습! 조카랑 함께하면서 아이에 대한 두려움이 사랑으로 변하신 것 같네요”, “김진우 씨한테도 아픈 사연이 있었군요. 지금 행복하시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태태즈 이제 뭐든 척척 잘하네요. ‘신랑수업’의 산증인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