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뱀뱀, 오는 3월 28일 컴백 확정··· 새 앨범 컨셉 담은 티저 공개
뱀뱀, 오는 3월 28일 컴백 확정··· 새 앨범 컨셉 담은 티저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신흥 예능 대세 뱀뱀이 오는 3월 28일 컴백한다.

오늘 27일 뱀뱀 소속사 어비스컴퍼니가 공식 SNS를 통해 뱀뱀의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새 앨범 컨셉으로 보이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한 뱀뱀의 모습 일부가 담겨 있으며, 이와 함께 발매일인 “2023.03.28”이 함께 표기되어있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로써 뱀뱀은 작년 1월 발표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B’이후 약 1년 2개월만의 신곡으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뱀뱀은 작년 ‘환승연애2’를 통해 솔직 과감한 촌철살인 입담으로 MZ세대 대변자와 같은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며 ‘신흥 예능 치트키’로 급부상했다. 현재는 SBS ‘집사부일체2’와 단독 유튜브 예능 채널 ‘뱀집’을 통해 2023년에도 예능 루키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뱀뱀 신곡 ‘후 아 유’(Who Are You)는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함은 물론, 아르헨티나, 브라질, 캄보디아, 칠레, 에스토니아, 이스라엘, 카자흐스탄, 케냐, 라오스, 페루, 폴란드, 태국, 터키, 말레이시아, 몽골, 필리핀, 파라과이, 프랑스, 카타르, 콜롬비아, 에콰도르 등 총 21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즈(Top songs) 차트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며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의 입지를 증명한 바 있다.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신흥 예능 캐릭터 강자로도 주목받고 있는 뱀뱀이 신곡을 발매하며 어떤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뱀뱀은 오는 3월 28일 신곡을 발매, 전격 컴백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Tag
#뱀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