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JT&MARCUS, 신곡 '새벽감성' 티저 이미지 공개··· 독보적 이별 감성 예고
JT&MARCUS, 신곡 '새벽감성' 티저 이미지 공개··· 독보적 이별 감성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JT&MARCUS(제이티앤마커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T&MARCUS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과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JT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한 채 아련한 분위기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슬픔이 묻어나는 표정과 쓸쓸한 눈빛이 이별 후 느끼는 애틋한 감정을 극대화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새벽감성’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이어 이미지까지 잇달아 공개하며 독보적인 이별 감성을 예고한 JT&MARCUS는 컴백 전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새 싱글 ‘새벽감성’은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노래에 풀어낸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멤버 JT가 가창, MARCUS는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1년 3개월 만에 돌아온 JT&MARCUS가 전할 새로운 이별 이야기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MARCUS는 과거 TREI(트레이)로 활동했던 JT와 MARCUS가 지난 2021년 MLD엔터테인먼트에서 재데뷔한 2인조 R&B 그룹이다. 2021년 직접 작사, 작곡한 데뷔곡 ‘너에게 닿기를’을 시작으로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멤버 MARCUS는 MBC ‘극한데뷔 야생돌’을 통해 TAN(티에이엔)의 재준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JT&MARCUS의 디지털 싱글 ‘새벽감성’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