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이석훈, '불타는 대표단'으로 진정성 넘치는 '활약'··· 냉철한 심사평+애정 가득 조언까지
이석훈, '불타는 대표단'으로 진정성 넘치는 '활약'··· 냉철한 심사평+애정 가득 조언까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N '불타는 트롯맨' 방송 캡쳐
사진 = MBN '불타는 트롯맨' 방송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이석훈이 새로운 트롯 스타 탄생의 현장에 함께 했다.

이석훈은 지난 7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불타는 대표단'으로 출연해 진정성 넘치는 활약을 선보였다. 

지난해 12월 첫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에서 이석훈은 '불타는 대표단'으로 출격해 심사를 펼쳤다. 이석훈만의 냉철한 평가와 가슴 따뜻한 조언, 공감 가는 심사평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 분위기를 띄우는 리액션과 참가자들을 존중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 방송에서도 이석훈의 심사가 빛났다. 그는 김중연이 무대 후 눈물을 흘리자 "무대에서 맘껏 울면서 노래하고 싶기도 한데 참 자리가 그렇다"며 눈물에 진심으로 공감했다.

이어 "마지막 결승 무대라 그런지 처음 만났을 때부터 머릿속에 지나가더라. 참가자 중 가장 많은 도전을 하며 이 자리에 올라왔다"며 김중연의 노고를 인정했고, 홍진영은 "완전 맞는 말이다"며 이석훈의 말에 공감했다.

또 이석훈은 김중연에게 "지금보다 앞으로의 중연 씨가 정말 기대가 많이 된다"고 말한 뒤 "여기 계시는 모든 분들,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분들도 중연 씨가 어디까지 성장하는지 잘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며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내 뭉클함을 선사했다. 

경연이 끝난 뒤 제1대 트롯맨 탄생 전 소감을 묻자 이석훈은 "3~4개월 동안, 그전부터 아마 그 누구보다도 준비한 걸로 알고 있는데 오랜 시간 고생하셨다고 말하고 싶다"며 "사실은 이게 마지막이 아닌 것 같다. 이제 제대로 된 시작이라고 생각이 된다"고 밝혔다.

그는 "이후에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도 있으니 그때를 생각하면서 시청해 주는 여러분들이 많은 응원 멈추지 않고 박수 보내주셨으면 좋겠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고맙다"며 끝까지 참가자들을 생각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줬다.

한편, 이석훈은 MBN '불타는 트롯맨'을 비롯해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채널A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현재 Mnet '보이즈 플래닛' 보컬 마스터로 출연 중이며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DJ 및 채널S '다시 갈 지도', 유튜브 '썰플리'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MBN '불타는 트롯맨'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