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1:32 (수)
'슈돌' 홍현희, 제이쓴 위한 통큰 선물 선사→ 육아 200일 맞이 스페셜 이벤트
'슈돌' 홍현희, 제이쓴 위한 통큰 선물 선사→ 육아 200일 맞이 스페셜 이벤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홍현희가 준범의 200일을 맞아 유아 물품을 기부하며 남다른 플렉스를 과시한다.

오늘(10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9회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너’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제이쓴-홍현희-준범은 사회 복지관에 유아 용품을 기부한다. 태어난 지 200일이 되어 무럭무럭 자란 준범의 탄생을 더욱 의미 있게 기념하기 위한 것. 또한 제이쓴을 위한 홍현희의 서프라이즈 선물이 공개된다고 해 사랑으로 가득 채워진 하루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에 대해 제이쓴은 “준범이 200일을 맞아 홍현희 씨와 뜻깊은 날 좋은 일 하자고 약속했다”라며 기부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준범을 향한 사랑이 의미 있는 선한 영향력으로 퍼지기를 바라는 아빠 엄마의 마음을 담은 것. 제이쓴은 집안 기둥뿌리를 뽑을 기세로 샅샅이 기부 물품을 모은 후 유아용 영양제부터 젖병, 분유 등 준범의 또래 친구에게 필요한 물품을 차곡차곡 모아 준범이름으로 사회 복지관에 기부하며 뜻깊은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라떼파파’ 제이쓴을 위해 홍현희가 통 큰 마사지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보인다. 200일동안 준범을 위해 업무도 밀어두고 열혈 육아를 펼친 제이쓴을 위해 홍현희가 전문 트레이너를 초대한 것. 트레이너는 “준범이를 많이 안다 보니 오른쪽 어깨가 올라갔어요”라며 육아로 인해 바뀐 체형을 언급했다고. 홍현희는 “이쓴 씨! 일하냐 육아하냐 힘든데 여행 보내주고 늘 먼저 생각해줘서 고마워. 내가 더 많이 챙겨줄게”라고 영상 편지를 보내 제이쓴을 감동에 빠지게 했다는 전언이다.

사랑으로 가득한 제이쓴-홍현희-준범 가족의 이야기는 오늘 밤 ‘슈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