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플레인', 더욱 짜릿하고 볼수록 쾌감을 선사한다!··· 티켓 프로모션 진행
'플레인', 더욱 짜릿하고 볼수록 쾌감을 선사한다!··· 티켓 프로모션 진행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플레인'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영화 '플레인'이 예비 관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행기 추락 그리고 국제 인질극에서 벗어나기 위한 파일럿과 미스터리 승객의 탈출 작전을 그린 생존 스릴러 영화 '플레인'이 미국 유명 영화 리뷰 사이트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 긍정적인 평점을 얻었다. '플레인'의 토마토미터 지수는 76%로, 평론가들은 ‘'플레인'의 제목을 위한 단어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스크립트를 위한 추가적인 줄거리는 필요하지 않다. '플레인'은 충분히 완벽한 스토리.’라는 총체적인 평을 남겼다. 

'플레인'의 티켓 프로모션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멀티플렉스 극장 3사와 씨네Q에서 모두 진행된다. 이번 극장 티켓 프로모션은 오늘 오전 11에 메가박스 빵원티켓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가 오후 2시, 씨네Q 무비0원딜이 3시에 순차적으로 열린다. 3월 13일(월) 오후 3시에 CGV 서프라이즈 쿠폰도 오픈되며 선착순 소진될 예정이다. 티켓 프로모션은 영화 관람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예매까지 완료해야 할인 적용이  된다.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 할 <플레인>의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들의 빠른 예매가 필요할 것!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별 공식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프로모션과 함께 뜨거운 흥행을 예고하는 '플레인'은 3월 15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