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8:19 (목)
아이칠린, 오늘(23일) 새 싱글 'Challenger' 발매··· '슈퍼 루키'의 새로운 도전
아이칠린, 오늘(23일) 새 싱글 'Challenger' 발매··· '슈퍼 루키'의 새로운 도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새로운 음악으로 올봄 가요계를 접수한다.

아이칠린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챌린저(Challenger)'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챌린저'는 아이칠린이 지난해 11월 새 멤버 지윤의 합류로 팀 재정비 후 발매한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Draw (MY TIME))'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싱글명에서도 알 수 있듯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아이칠린의 또 다른 매력과 성장한 음악성을 넘치도록 담아냈다.

몽환적인 휘슬 소리와 함께 시작하는 타이틀곡 '알람(Alarm)'은 힙합 비트와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처음 만난 상대에게 빼앗긴 마음을 '머릿속에 알람이 울린다'고 위트있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알람'의 뮤직비디오는 '눈빛 보내기 게임'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모티브로 제작, 아이칠린 멤버들의 도전하는 모습을 게임 속 캐릭터로 묘사해 보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앞서 아이칠린은 레트로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컴백 스케줄러와 크레딧, 멤버들을 형상화한 귀여운 도트 캐릭터와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화려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올봄 가요계를 평정할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멤버 전원 센터급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음악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가요계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한 아이칠린이 새 싱글 '챌린저'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펼쳐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칠린의 새 디지털 싱글 '챌린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알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