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마마무+, 'GGBB' MV 티저 영상 공개··· 솔라·문별의 '1막 1장 시작'
마마무+, 'GGBB' MV 티저 영상 공개··· 솔라·문별의 '1막 1장 시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3.2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RBW 제공
사진·영상=RBW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마마무+(솔라, 문별)가 2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액트 원, 신 원)'의 타이틀곡 'GGBB'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댄스 브레이크를 펼치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강렬한 비트에 맞춰 각 잡힌 군무를 선보였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역동적인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자랑했고 여기에 빈티지한 카모플라쥬 패턴의 착장으로 마마무+ 특유의 힙한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영상 말미 신곡 'GGBB'의 부제가 'Good Girl Bad Boy'임이 밝혀졌다. 앞서 발매된 프리 릴리즈곡 '나쁜놈 (Chico Malo)'에 이어 'GGBB'에서도 '나쁜 남자'가 등장, 마마무+만의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의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1막 1장'이라는 뜻으로, 솔라와 문별의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한다. 앨범명처럼 각 수록곡이 모두 한 편의 극과 같은 구성을 갖는 가운데, 다채로운 주제 속에 마마무+만의 한계 없는 소화력을 담아냈다. '나쁜놈 (Chico Malo)'을 통해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콘셉츄얼한 매력을 과시하며 호평을 이끈 마마무+가 'GGBB'로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마마무+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오는 3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