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나 혼자 산다' 천정명, '호랑이 미술 샘' 기안84에 "심쿵해···" "뭐지 이 사람?"
'나 혼자 산다' 천정명, '호랑이 미술 샘' 기안84에 "심쿵해···" "뭐지 이 사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3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나 혼자 산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나 혼자 산다’ 천정명이 ‘호랑이 샘’ 기안84에게 미술을 배운다. 그는 기안84를 두고 “뭐지 이 사람? 심쿵해”라고 고백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오늘(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천정명에게 그림 그리기를 재능 기부하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천정명에게 주짓수를 배운 뒤 그의 미술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평소 그림을 배워보고 싶었다는 천정명은 화방에서 미술 전문용어를 술술 읊고, 자신의 그림을 살펴보다 붓 터치 한 번에 멋진 작품을 만들어내는 기안84의 ‘본캐’에 홀릭한다.

천정명은 “뭐지 이 사람? 순간 소름이 돋더라. 너무 멋있어서 심쿵했다”라고 칭찬을 쏟아낸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기안84는 “집중! 조용!”을 외치며 캔버스 앞에선 한없이 진지한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그는 “붓질은 망설이면 안 돼”라고 단호하게 지도해 반전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천정명은 기안84의 광대 승천을 부르는 ‘그림 애제자(?)’에 등극한다. 천정명은 “역시 기안84 선생님이셔”라며 끝없는 칭찬으로 기안84의 입꼬리를 한껏 올라가게 만든다. 또한 박나래를 모델로 그림 그리기에 도전한 천정명은 ‘꼼꼼 정명’다운 스케치 실력을 자랑하고, 기안84에게 전수받은 과감한 붓 터치로 첫 작품을 완성한다. 과연 어떤 그림이 탄생했을지 완성본에 기대가 쏠린다.

천정명은 기안84와 재능 거래 후 저녁 만찬까지 풀코스로 준비해 행복을 충전한다. 특히 스페셜 메뉴로 ‘비어캔치킨’을 완성해 기안84의 ‘찐’ 감탄을 부를 예정. 놀이공원을 떠올리게 만드는 천정명 표 비어캔치킨의 맛이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천정명도 반할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호랑이 미술 샘’ 기안84의 본캐는 오늘(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나 혼자 산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