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JYP ‘학폭논란’연습생 윤서빈 계약해지···‘프로듀스X101’하차
JYP ‘학폭논란’연습생 윤서빈 계약해지···‘프로듀스X101’하차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5.0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윤서빈이 소속사에서 방출됐다. 출연 중이던 Mnet‘프로듀스X101’에서도 하차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입장을 내고 “회사의 방침과 부합하지 않는다는 판단 아래 현재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인 윤서빈과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윤서빈은 지난 3일 첫 방송된 ‘프로듀스X101’에서 JYP엔터테인먼트가 내보낸 연습생으로 이목을 끌며 큰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방송 직후 윤서빈이 학창 시절 동급생들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괴롭혔다는 제보가 등장하며 과거 폭로 글이 빠르게 퍼졌다. 

일부 팬들은 윤서빈의 퇴출을 촉구하는 성명문이 내기도 했다.

JYP엔터테인먼트와 엠넷은 문제가 발생한 후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으나 결국 계약 해지와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 

한편, 윤서빈은 프로듀스X101에 유일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참가 했으며, 기획사별 레벨 테스트에 앞서 1등 자리를 차지하면서 단독으로 ‘1분 PR 영상’ 베네핏을 받았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습생 윤서빈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회사의 방침과 부합하지 않는다는 판단 아래 현재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인 윤서빈군과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에도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진=Mnet '프로듀스X101'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