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14 19:22 (월)
형섭X의웅, 에버글로우, 넥스트 ‘YH-FAMILY 콘서트’ 성황리 개최!
형섭X의웅, 에버글로우, 넥스트 ‘YH-FAMILY 콘서트’ 성황리 개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첫 합동 콘서트를 개최, 마카오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이하 ‘위에화’)는 마카오 현지 시각 2일 저녁 7시, 마카오 ‘베네시안 코타이 아레나’에서 위에화 설립 10주년 기념 ‘YH-FAMILY 콘서트’를 개최, 한국,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로 1만명의 관객석을 가득 채우며 중화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사임을 확고히 했다.

위에화의 10주년을 축하함과 동시에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된 이번 공연은 위에화 최초의 합동 콘서트로, 공연이 열린 ‘베네시안 코타이 아레나’는 엑소, 블랙핑크의 공연을 비롯해 비욘세, 에이브릴 라빈, 크리스 브라운, 셀린 디온 등 세계적인 탑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마카오를 대표하는 공연장으로 명성이 높다.

위에화의 글로벌한 브랜드 파워와 소속 아티스트들의 인기를 입증한 이번 콘서트는 형섭X의웅, 에버글로우, 낙화칠자 넥스트 등 위에화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 팀의 대표곡은 물론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환상적인 공연으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현장을 열광케 했다.

‘너에게 물들어’와 ‘좋겠다’로 큰 호응을 받은 형섭X의웅은 “위에화의 10주년을 기념한 패밀리 콘서트 무대에 서게 되어 행복했고, 열정적인 함성과 응원을 보내 준 팬분들께 보답하는 더 큰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봉봉쇼콜라’와 ‘달아’로 첫 해외 공연이라는 뜻깊은 공연을 마친 에버글로우는 “첫 해외 공연이라 너무 감동적이고 행복했고, 그 첫 무대가 위에화 10주년 콘서트라 더 뜻깊고 행복한 하루였다. 많은 팬 분들의 함성과 응원에 감사드리고, 곧 컴백 앨범으로 찾아뵐 수 있게 열심히 준비 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돌 라디오로 한국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는 낙화칠자 넥스트는 ‘Wait a Minute’, ‘Attention’, ‘BLAH BLAH’ 3곡을 연달아 불렀으며, 데뷔와 동시에 중국을 대표하는 아이돌로 우뚝 선만큼 콘서트장을 발칵 뒤집어놓으며 마카오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중국판 프로듀스 101 청춘요니의 우승자인 문한 또한 현재 활동 중인 UNINE으로 특별 공연을 펼쳤으며, 마지막으로 모든 아티스트가 함께 ‘서로 사랑하는 한 가족(샹친샹아이)’을 열창하며 위에화의 첫 패밀리 콘서트는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표 이상규, 정해창)는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여 준 국내외 모든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10주년은 위에화의 모든 임직원들과 아티스트를 비롯해 팬 여러분들이 모두 함께 만들어온 것이라 생각한다. 한국과 중국은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엔터테인먼트로 성장해 나갈 위에화와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