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오늘도 덕질하세요’ 연제형, 덕통사고 부르는 ‘훈남’ 교생선생님 변신
‘오늘도 덕질하세요’ 연제형, 덕통사고 부르는 ‘훈남’ 교생선생님 변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20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오늘도 덕질하세요’ 연제형이 훈남 교생선생님의 매력을 뽐내며 첫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제작 와이낫미디어,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귀여운 덕후들의 일상을 주제로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 게 없는 고등학교에서 덕질을 통해 즐거움을 찾으려는 18살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극 중 연제형은 좋은 선생님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유희(김현수 분)네 반 훈남 교생 재현을 연기하고 있다. 19일 공개된 ‘1강 입덕이란 무엇인가’에서 유희의 반 교생선생님으로 교탁에 선 재현(연제형 분)은 수줍은 표정으로 아이들과 인사하며 첫 실습에 대한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보여주었다.

새로 사귄 친구 아리(박서연 분)로부터 덕질 강의를 듣고 집으로 돌아오던 유희는 아이와 함께 인형뽑기에 심취한 재현을 마주하게 됐다. 재현은 인형뽑기에 성공한 후 아이와 함께 해맑게 웃으며 좋아했고, 이에 제대로 덕통사고를 당하는 유희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를 통해 밀크남의 정석을 보여주었던 연제형은 이후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땐뽀걸즈’, ‘붉은 달 푸른 해’, ‘막돼먹은 영애씨17’ 등의 작품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 훈남 형사 이기영 역으로 합류하며 안방극장의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매주 수/일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오늘도 덕질하세요'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