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7色 몽환미’ 공원소녀, ‘밤의 공원 part three’ 2차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7色 몽환미’ 공원소녀, ‘밤의 공원 part three’ 2차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17 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2차 MNEMONIC PHOTOGRAPHS(니모닉 포토그래프) 전 멤버의 개인컷을 공개했다.

캐주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돋보였던 1차 포토와는 달리 2차 포토에서는 에스닉한 의상과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착용한 공원소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일곱 멤버는 각각 다른 문양의 펜던트를 들고, 클로즈업에도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마치 광고 속 장면 같은 느낌을 전하고 있다.

특히, 1차 포토에서 밝고 풋풋한 소녀미를 보였던 멤버들은 2차 포토를 통해 한층 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어떤 콘셉트도 소화 가능한 능력을 뽐냈다.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밤의 공원’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판으로, 타이틀곡 ‘RED-SUN (02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를 지닌 총 여덟 개의 트랙이 풍성하게 수록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