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안녕하세요' 공원소녀 레나&앤, 인형 비주얼에 반전 개인기까지 '예능새내기'
'안녕하세요' 공원소녀 레나&앤, 인형 비주얼에 반전 개인기까지 '예능새내기'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30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 레나와 앤이 센스있는 예능감으로 '예능 새내기'다운 활약을 펼쳤다.

레나, 앤은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신인답지 않은 예능감과 개인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레나와 앤의 등장과 함께 MC 이영자는 "준비한 개인기 없느냐"라며 개인기 타임을 마련했고, 레나는 "타조 흉내를 낼 줄 안다"라며 적극적으로 개인기에 임했다.

개인기를 선보이기 전부터 관절을 풀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던 레나는 팔, 다리 긴 타조로 빙의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인형같은 비주얼과 달리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적극적인 포즈와 관객들의 웃음에도 흔들리지 않는 진지한 표정이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앤은 아버지의 강요로 트로트 가수를 하고 있다는 고민 출연자에게 "무엇을 하든지 자기가 자발적으로 좋아하는 일을 해야 잘될 것 같다"라고 조언을 덧붙였고, 이를 들은 지상렬은 "요즘 어린 친구들이 혀 성장판이 좋다. 말을 잘한다. 나는 왜 저런 말을 못 하는지 모르겠다"라며 특유의 너스레로 앤의 멘트를 칭찬했다.

레나와 앤은 신곡 'RED-SUN (021)'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신나는 노래와 함께 마무리로 '타조 개인기'를 엔딩으로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공원소녀는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로 컴백한 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예약 판매 당시부터 높은 주문량을 기록하며 핫한 관심을 모은 이번 앨범은 음원과 타이틀곡 'RED-SUN (021)' 무대 공개 후 더욱 탄력을 받아 컴백 첫 주 만에 초도물량 매진에 성공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