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0:48 (수)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송위룡, 개봉 전 깜짝 인사··· "많이 응원해 주세요"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송위룡, 개봉 전 깜짝 인사··· "많이 응원해 주세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4.25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새콤달콤한 여정을 담은 로맨스 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의 주연 배우 송위룡이 한국 관객들에게 깜짝 인사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영상은 한국 팬들 만을 위해 준비한 송위룡의 깜짝 영상으로 그의 애정이 듬뿍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안녕하세요. 한국 친구들. 송위룡입니다. 제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이 한국에서 개봉합니다"라며,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라는 국내에서 개봉하는 첫 스크린작에 들뜬 마음을 전하는 인사와 함께 귀여운 파이팅 제스처를 선보였다.

독보적인 외모로 국내에서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송위룡은 넷플릭스 '누나의 첫사랑'에 이어 '나의 청춘은 너의 것'으로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 왕대륙을 잇는 역대급 대만 로코 남주로 주목받고 있어 올봄 강력한 '송위룡 신드롬'이 불어올 전망이다.

한편 모범생 '팡위커'와 유독 그에게만 빛나 보이는 '린린'이 어린 시절 동네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로맨스 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사진·영상=오드(AUD), 씨나몬㈜홈초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