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엑소(EXO) 수호, 5월 14일 입대··· "EXO-L 보고 싶을 것"
엑소(EXO) 수호, 5월 14일 입대··· "EXO-L 보고 싶을 것"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04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엑소(EXO) 수호가 오는 14일 입소한다. 

4일 수호는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5월 14일 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다"라는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그 시간동안 우리 EXO-L 여러분들이 정말 보고 싶을 것 같다. 매일 저를 생각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EXO-L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수호는 시우민, 디오에 이어 엑소 멤버 중 세번째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으며, 14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후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한편 수호는 2012년 엑소로 데뷔 후 '으르렁', '중독', '러브샷', '옵세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최근에는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자화상'을 발표했다. 또 배우로도 변신. 드라마 '우주의 별이', '리치맨', 영화 '글로리데이', '선물',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웃는 남자' 등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수호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우리 EXO-L 여러분 수호입니다.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곧 5월 14일 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그 시간동안 우리 EXO-L 여러분들이 정말 보고싶을 것 같습니다.

매일 저를 생각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EXO-L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WE ARE ONE EXO 사랑하자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