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비투비(BTOB) 육성재, 11일 군입대 결정··· "멜로디 항상 고마워"
비투비(BTOB) 육성재, 11일 군입대 결정··· "멜로디 항상 고마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04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오는 11일 현역으로 입대 소식을 전했다.

3일 육성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2일 생일을 맞이해 숫자 6이 가득 꽂힌 케이크와 함께 찍은 사진과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어제 저의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멜로디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라는 글로 서두를 연 육성재는 "많이들 놀라시겠지만 5월 11일부로 군입대를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입대 사실을 밝혔다.

이어 "갑작스런 통보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거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지금까지 멜로디분들이 이뻐해주신것만 봐도 '나는 어딜가도 이쁨받을수있고 씩씩하게 지낼수있겠구나'라는 자신감이 생겨서 전혀 걱정도 없고 맘 편히 다녀올수 있을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가기전에 꼭 멜로디들과 소통할수있는 라방(라이브방송)도 하고, 슬슬 맏형들도 나오고, 쌍갑포차도 곧 방영될 예정이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주시면 금방 비투비 멜로디 다같이 볼날이 오겠죠.  지금까지도 항상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에게 나타날 그날까지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기를 바라며 6성재가"라고 덧붙이며 긴 글을 끝마쳤다.

육성재는 11일 비공개로 입소할 예정이며,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한편 육성재는 지난 2012년 비투비 싱글 앨범 '비밀(Insane)'로 데뷔한 후 밝고 명랑한 모습을 선보이며, MBC '진짜 사나이', '우리 결혼했어요', SBS '정글의 법칙', '집사부일체' 등 예능과 tvN '응답하라 1994',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 KBS2 '후아유 - 학교 2015', JTBC '쌍갑포차' 등 드라마를 통해 다방면에 두각을 나타내며 사랑받았다.

[사진·영상=육성재 인스타그램,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