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스트레이 키즈, 9월 14일 새 앨범 'IN生' 발매 "더 강렬한 매력"
스트레이 키즈, 9월 14일 새 앨범 'IN生' 발매 "더 강렬한 매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9월 14일 새 앨범 'IN生'(인생)으로 컴백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6월 17일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을 발표한 데 이어 3개월 만에 정규 1집의 리패키지 앨범 'IN生'으로 팬들 곁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IN生' 트레일러를 기습 공개하고, 이들의 컴백을 알렸다.

이번 트레일러는 여덟 멤버들이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빛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진은 대치 상황에서 자신을 가로막는 존재를 향해 저돌적인 눈빛을 뿜어냈고, 리노는 어둠 속 무언가를 향해 손을 뻗는 장면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스트레이 키즈가 출입 금지 구역 앞에 당당하게 서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에서 더욱 강렬해진 신보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

흰색 배경과 대비를 이루는 형형색색 헤어 컬러, 화려한 스타일링 등이 컴백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1집 'GO生'의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를 통해 '마라맛 장르'의 진수를 선사하며 저력을과시했다.

방찬, 창빈, 한 구성의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만든 '神메뉴'는 강한 중독성을 띠는 노래로 그룹의 인기 상승세를 견인했다.

정규 1집은 한터 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2만 7930장으로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고,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성장 행보를 입증했다.

또 음반의 세 가지 버전이 일본 최대 레코드숍인 타워 레코드의 일간 세일즈 차트 1위부터 3위까지를 휩쓰는 줄 세우기 파워를 자랑했다.

특히 독창적인 음악은 물론 남다른 퍼포먼스 실력과 멤버 간의 호흡을 뽐내며 '무대 맛집' '마라맛 장르 개척자' 등 많은 호평을 이끌어냈다.

정규 1집 'GO生'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데 이어 리패키지 앨범 'IN生'으로 입지를 더 넓게 확장할 전망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보 'IN生'은 오는 9월 14일 그 베일을 벗는다.

[사진=Stray Kids "IN生" Trailer 영상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