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블랙핑크X셀레나고메즈, 'Ice Cream' MV 티저 공개··· 특급 콜라보 공개 D-1
블랙핑크X셀레나고메즈, 'Ice Cream' MV 티저 공개··· 특급 콜라보 공개 D-1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8.27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제니, 로제, 리사)와 셀레나 고메즈가 함께한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블랙핑크 'Ice Cream'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17초 분량으로 블랙핑크 4인 멤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모습과 'Ice Cream'의 전반적인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짐작할 수 있는 'Ice Cream'을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그야말로 '러블리 스위트 셀핑크(Lovely Sweet Selpink)'다.

블랙핑크는 달콤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아이스크림 구조물 사이로 얼굴을 차례차례 내밀며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고, 분홍 버스 운전석에 앉은 셀레나 고메즈는 환한 미소와 여유로운 자신감을 뽐냈다. 마치 한 팀을 보는 듯한 완벽한 시너지를 기대하게 하면서도 각자의 색과 개성이 묻어났다.

톡톡 튀는 경쾌한 멜로디가 이들의 발랄함과 잘 어우러져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 후반부에는 'Ice Cream'이라는 노랫말을 부르는 제니의 목소리가 담겨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의 K팝 참여 및 뮤직비디오 출연은 이번이 처음으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인 블랙핑크와 약 1억 870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자랑하는 셀레나 고메즈의 만남인 만큼 이들의 콜라보레이션은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블랙핑크의 'Ice Cream'은 한국 시간을 기준으로 28일 오후 1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